타가 비건 키즈 비타선쿠션은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는 어린이 친화적인 선크림 쿠션으로, 어린이의 민감한 피부를 햇빛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춰 어린이와 부모 모두에게 안심을 선사합니다.
순수하고 안전한 성분
타가 비건 키즈 비타선쿠션은 순수하고 피부 친화적인 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징크옥사이드와 티타늄디옥사이드와 같은 천연 미네랄 필터가 하루 종일 자외선으로부터 안정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카모마일 오일과 바실 열매 추출물과 같은 소염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을 완화합니다.
수분 유지와 보호
이 비타선쿠션은 그저 자외선 차단을 넘어서는 보호를 제공합니다. 글리세린과 세라마이드와 같은 수분 유지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편리한 쿠션 형태
타가 비건 키즈 비타선쿠션은 편리한 쿠션 형태로 제공되어 바르기가 쉽습니다. 부드러운 스펀지가 적당한 양의 제품을 피부에 고르게 분산시켜 보호막을 형성합니다.
비건 친화적
타가 비건 키즈 비타선쿠션은 동물성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비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합니다. 동물 실험도 하지 않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이가 SPF 50+가 필요합니까?
예, 어린이의 민감한 피부는 성인보다 자외선에 더 취약합니다. SPF 50+는 어린이가 하루 종일 안전하게 햇빛에 노출될 수 있도록 보호 수준을 제공합니다.
이 쿠션은 얼마나 자주 바르면 됩니까?
2-3시간마다 또는 수영이나 과도한 발한 후에는 반드시 다시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제품은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타가 비건 키즈 비타선쿠션은 얼굴과 몸 전체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